[의정부맛집] 고산동 아나키아 카페 인테리어 맛집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안녕하세요 럽빈이에요 오늘은 경기도 의정부시 고산동에 위치한 아나키아 카페 리뷰예요 ~ 인테리어 디자인 맛집이에요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를 작성하였어요 :)

의정부에 핫한 카페가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고 맛집 멋집 탐방을 가려고 기회를 얕보는 중에 이렇게 평일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말도 아닌데 주차장이 만차인지 좀 기다렸어요. 하지만 핫플레이스를 꼭 가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기다려보았어요.

조금 기다림 끝에 겨우 들어가서 주차를 하고 올라갔어요~ 생각보다 건물이 큰 규모에서 놀랬어요. 그리고 주차장이 지하 3층까지 있는데 벌써 꽉 차다니 오늘은 평일이라고 ㅠㅠ (혹시나 주말에 오시는 분들은 주차공간이 넉넉하지만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카페라 오랴 기다릴 수고 있을 거 같아요)
4층과 5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예정이라고 허네요 아직은 준비 중인가 봐요 2월에 오픈 예정이라고 해요.

저는 1층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가니 이쁜 화이트 톤의 로비가 조명도 너무 잘해놨어요 얼른 엘리베이터를 타고 커피 마시러 가자♥

에스프레소 7천 원 / 아메리카노 7,500원 / 카페라떼 8,000 원이에요. 깜짝 놀랄 만한 가격의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 맛집이에요. :)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원두도 종류가 있어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산미 있는 원두 선택해 마셨는데 깔끔하고 커피 향도 진하고 좋았어요.

옆에 베이커리고 같이 운영하고 있었어요. 맛있고 먹음직스러운 빵이 한가득 있었어요 :)
빵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영상을 보시면 빵 종류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냥장쇼케이스에도 맛있는 디저트랑 케이크가 잔뜩 들어있었어요. 다 먹어버리고 싶지만 꾹 꾹 참았죠.

중앙에는 이렇게 넓은 대리석으로 된 테이블이 길게 쭈우욱 있고요.
그런데 사람들이 더 편하게 앉아서 커피랑 빵을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그런지 여기는 잘 안 앉아 있더라고요.

큰 통유리창 너머로 밖에는 작은 연못과 조경 나무들로 꾸며놨어요.

저렇게 원형테이블에 의자가 놓여있는 것도 있고요 중간중간에 나무랑 돌 정원 같은 분위기에 화이트톤이 너무 이뻤어요.

여기는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계단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그리고 조명을 활용해 디자인한 게 포인트네요. (빨리 올라가고 싶다♥ 이층은 어떨까요)

이층에는 저렇게 일인침대형으로 편하게 누워서 쉴 수 있는 공간의 좌석이 있었어요 저도 여기서 누워서 커피 마시고 싶었지만 자리가 벌써 꽉 차서 못하고 둘러보기만 했어요 (ㅠㅠ)

또 한편에는 계단식으로 2인소파로 구성된 공간이 한편에 있어 연인들이 같이 앉아있으면 좋을 듯싶네요.

높은 천고가 마음에 들고 군데군데 라이트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어요.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면 저런 조명으로 이쁘게 꾸먀놓은 것 같아요(여기 전기세 많이 나올 듯 ㅋㅋㅋ:)

이층 코너가장자리에는 작은 무대가 있어서 공연을 해주는 이벤트도 있나 본데요? 오늘은 준비 중 인가 봐요. 음향 장치만 있었어요.

여기가 이층에서 가장 많이 찍는 포인트이에요 한가운데 물로 구성된 공간 중간중간 미니분수도 있어 힐링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그 외 좌석 사진들 이쁘네요. 커피값이 좀 나오는 이유가 있군요.

건물 외관 사진인데요 건물이 워낙 커서 한눈에 안 들어오네요

여기는 정원으로 올라가게 만들어놓은 계단이에요 밤이 되니 저명을 켜놓아서 포토존이 되었어요


저녁에는 건물 전체에 조명이 켜지면서 더욱 분위기가 나네요. 특히 이날은 안개까지 자욱하게 끼어 있어서 더욱 운치가 있네요 ♥
다음에 레스토랑이 운영하면 한번 가보고 싶어요. 의정부 고산동에 위치한 아나키아 카페 였어요.
그럼 내 마음대로 맛집 점수는 별 다섯 개 만점 기준 아래와 같아요.
분위기 ★★★★★
커피 맛 ★★★
디저트 맛 ★★★
대기시간 ★★
테이블 수: ★★★★
가격 ★
주차 공간 ★★★
청결 ★★★
뷰맛집 ★★★
리뷰 요약하면 카페 분위기가 좋아 별★★★★ 드릴게요 하지만 지갑이 얇은 커플들이 오기 부담스러운 가격대예요. 라떼가 8천 원이라 2명이서 커피 시키고 빵 2개 시키면 4 만원 정도 가격이 나오는 거 같아요. 하지만 이쁜 인테리어 디자인의 카페라 한 반쯤 방문해서 힐링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주말에 차를 끌고 오시면 아마도 사람들이 붐벼서 혼잡할 수도 있을 듯해요. 평일에 와도 주차장이 꽉 차다니 정말 인기가 많은 요즘 핫한 카페였어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리뷰 할게요 자주 놀러 오세요. 감사합니다. 럽빈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