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럽빈이에요♥
오늘은 정말 맛있는 정보를 가져왔어요.
의정부 장암동 로드에 위치한 맛있는 음식점 리뷰에요.
(노원이랑 가까운거리에 있어요)
장어생각이라는 노오란 간판을 보고 언릉 냉큼 달려가보았어요.

통산낚지볶음 1인분에 13,000원이란 글씨를 보고 오늘은 맛있는 산낚지를 골라보았어요. 최근에 생긴 장암동 음식점이여서 더욱 기대를 하면서 들어갔어요~ 길가에 점심 특선 현수막이 따억 있더라고요

주차장은 여러대를 댈 수 있을 정도로 넉넉했어요. 길가에 있는 음식점이라서 차로 오시는게 편리해요 만약에 도보로 오실려면요 근처에 장암역이 있어서 걸어오면 대략 5~10분 거리에요 코앞이여서 오시기 편하네요. (저는 차로 싱싱~ 달려왔어요)

새로 생긴 음식점이라 그런지 깨끗 깨끗 하네여. 노란색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것이 좋았어요. 왴니 음식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 사실 여기는 장어전문점인데요 점심 특선 이 있어서 와 보았습니다. ( 내돈내산 리뷰에요 ♥) 밖에 현수막이 크게 있어서 들아왔어요.
아라 말해서 여러분들도 알고 있듯이 1인분에 13,000원인데요 2인이 먹으면 1천원 할인해서 25,000원이네요~ 둘이 오면 더 좋아요 ~
저는 2명이서 먹으러 왔어요~~

오자마자 간단한 반찬과 함께 깨끗하게 청결하게 물은 생수로 주셨네여. 저는 생수로 받는게 좋아요. 코로나도 아직 존재 하고, 깨끗하자나요.
그리고 장어는 오늘은 패스하고 낚지 주문 고고고고고고

미역국 그리고 밥과 함께 4첩 반상이 나왔는대요 미역국도 양도 알도 적당하고 어디 다른데 가면 너무 짜고 맛이 없는데 여기는 진하고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맛이였어요.
낚지덮밥에 들어가는 낚지는 인당 1마리인가봐요 양이 푸짐하여 너무기뻤어요. 큰 그릇을 달라고 말하시면 주시더라고요.

쓱 쓱 자른 낚지를 대충 집게로 넣고 쓱슥 비볐어요.낚지를 하나 맛보니 신라면보다 안매운 맛이에요 애들도 와서 먹기 좋을거 같아요.

옆으로 가면 샐프코너가 있어서 반찬을 추가로 먹으면 됐어요.
쌈장, 마늘, 상추, 백김치, 깻잎 등 다양한 반찬이 있었고요
싱싱해서 기뻣어요.

마늘이랑 나물을 잘 비볐어요. 그리고 싱추 위에 올려서 따악 맛을 보니. 신선한 야채, 산낚지를 같이 먹으니 행복했던 날 들이 다시 떠오르는 것 처럼 기분이 좋았어요. ( 아 바다가고 싶다.)

배불리 먹으면 행복해지는 럽빈이에요♥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리뷰 할께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통낚지볶음 영상 ♥